2017-03-22 | Hit 86

다우오피스, 클라우드 부가상품 출시…

다우기술은 지난해 8월 출시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서비스형의 다양한 신규 부가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.

 

신규 부가상품은 대용량 상품, 가상 도메인, 멀티컴퍼니 등 총 3가지가 출시됐다. 

 

이번 상품은 실제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서비스형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고객사 만족도 조사 결과가 반영됐다.

 


 

 

특히, 대용량 상품은 실제 63% 가량의 고객들이 용량 추가 비용 부담으로 인해 다우오피스 메일을 

 

사용하지 않는다는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상품으로 고객사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된 상품이다.

 

현재 100GB 상품은 기존 월 10만 원에서 5만 원으로, 1TB 상품은 월 100만 원에서 30만 원으로 최대 70%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. 

 

이렇게 구매한 대용량 상품은 기업 내 보다 효율적인 용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각각 필요한 용량만 자유롭게 할당해 사용이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.

 

고객이 자체 사용을 넘어 계열사와 함께 사용하고자 할 경우를 위해, 가상 도메인과 멀티컴퍼니 상품도 출시했다. 

 

가상 도메인은 업무상 여러 개의 기업 메일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에서 다우오피스 메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 

멀티컴퍼니는 관계사 또는 계열사가 함께 조직도, 전자결재, 게시판, 예약, 메신저 기능을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.

 

다우기술은 앞으로도 기존 고객사뿐만 아니라 신규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고객의 의견을 듣고, 이에 맞는 다양한 부가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 

 

editor@itworld.co.kr​ 

 

 

 

기사원문보기 : http://www.itworld.co.kr/news/103910